가투로뉴스

캐나다 여성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8 번 긍정적 인 테스트를 받았다고 밝혔다.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모든 최신 뉴스를 받고받은 편지함에 매일 배달됩니다. 여기에서 가입 .

A 캐나다 3 월에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여성은 8 번 질병에 대해 긍정적 인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열, 오한 및 숨가쁨 3 월 을 포함한 19 증상 3 월에 처음으로 긍정적으로 테스트 됨 19, CTV 뉴스 에 따라 . 그 이후로 그녀는 의심 할 여지없이 부정적으로 되돌아온 시험을 포함하여 여덟 번 더 시험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현재 그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10 번째 테스트

첫 번째 테스트 후 2 주 동안 Schofield는 집에서 그녀의 방에서 자기 검역 그녀의 17 세 아들도 살고 있습니다. 그 기간 동안, 그녀는 그녀의 열이 화씨 104에 도달했다고 주장했으며 화씨 1도였으며 맛과 냄새도 상실했습니다.

이제 50 일 후, 그녀는 CTV에 숨이 가쁘다 고 CTV에 말했다. 그녀는“COVID-19는 많은 것을 빼앗아 갔으며 매일 계속되고 있습니다.

여기 뉴스 뉴스 앱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긍정적 인 결과를 7 번 얻은 후, 그녀의 여덟 번째 시험은 다시 음성으로 돌아 왔습니다. 스코필드는“너무 행복해서 울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세계 보건기구 (WHO) 지침에 따르면, 환자는“복구”라고 선언하기 전에 부정적인 테스트를 두 번 연속해야합니다. 불행히도 아홉 번째 테스트에서 바이러스가 여전히 그녀의 시스템에서 강력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건강 관리들은 이러한 테스트가 tests 라고 경고했습니다. ) 오탐 및 긍정을 생성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초기의 일화 보고서에 따르면 일부 테스트 키트는 COVID-19 만 70 시간의 백분율 , 환자의 약 1/3이 허위 음성을받습니다. .

New York Post에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자세히보기

Advertisement

Po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