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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배터리 제조업체, 녹색 회복을 위해 전력 공급-Reuters India

8 월 13 (Reuters)-유럽 배터리 제조업체들은 거대한 “친환경”을 활용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주류 시장을 장악하고있는 아시아 거대 기업들과 맞서기 어려울 것이라는 점을 인정하지만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 이후 경기 부양책이 공개되었습니다.

FILE PHOTO : 9 월 중국 동관 공장에서 전기 차용 배터리 제조 20, 2017. 로이터 스 / 바비 입

스웨덴의 노스 볼트와 최근에는 프랑스의 베르 코르가 대규모 생산에 참여하고있는 반면, 다른 유럽 기업들은 중국과 남부를 장악하기보다는 틈새 시장과 신기술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전기차 (EV) 용 배터리를 대량 생산하는 한국 기업.

그리스 배터리 제조업체 인 Sunlight에서 슬로바키아의 InoBat Auto와 스위스의 Innolith와 같은 신생 기업에 이르기까지 기업들은 경쟁을 위해 빠르게 규모의 경제를 구축하는 것이 틈새 시장을 찾는 것이 더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합니다. 성공입니다.

“유럽에 배터리 거대 기업이 있어도 여전히 가능합니다.”라고 Sunlight CEO Lampros Bisalas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다른 회사보다 빠르게 실행하고 따라 잡고 혁신하면됩니다.”

Sunlight의 그리스 공장은 자동 안내 차량, 지게차 및 에너지 저장 시스템을위한 세계 최대의 납축 배터리 생산 업체이며 현재 리튬 전지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Bisalas는 중국의 CATL (Contemporary Amperex Technology)이 지배하는 전기차 시장을 쫓아가지 않습니다 ( 300750. SZ ), 일본 파나소닉 ( 6752.티) 및 한국의 LG 화학 ( 051910. KS ), 삼성 SDI ( 006400. KS ) 및 SK 이노베이션 ( 096770. KS ).

그는 중간에 휴식을 취하고 짧은 작업을 수행하는 지게차, 기관차 및 로봇에 적합한 배터리 유형 인 리튬-인산 철 (LFP) 생산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 시장은 수십억 달러입니다.”라고 Bisalas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특히 중국의 리튬 이온 생산 업체가 EV에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그곳에서 매우 큰 기회를 봅니다.”

에서 European Battery Alliance를 시작한 이래 , 유럽은 저탄소 미래에 번창하고 대륙이 수입에 의존하지 않도록 보장해야하는 산업을 개발하기 위해 현지 기업을 추진해 왔습니다. 제품 또는 기술.

‘주권 위기’

이제 중국 호스트 80 세계 리튬 이온 전지 생산의 % – 예상되는 배터리 유형 빠르게 성장하는 EV 산업에 힘을 실어주고 있으며 향후 5 년 동안 유럽에서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대부분의 용량은 아시아 기업에 속합니다.

그러나 유럽 연합은 550 10 억 유로 ($ 647 10 억)를 향후 7 년 동안 기후 보호 및 청정 기술에 적용하고 이러한 계획은 배터리에 달려 있습니다. 재생 가능 에너지를 저장하고 EV에 전력을 공급합니다.

연구자들은 이미 확인했습니다 13 프랑스, ​​독일을 포함한 국가에서 EU 지원을받을 수있는 유럽 배터리 프로젝트 슬로바키아와 폴란드-LG 화학의 크라코프 공장 확장 계획과 같은 일부는 아시아 제조업체가 주도하고 있습니다.

유럽 EV 생산은 향후 5 년 동안 6 배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되며 EU 지도자들은 채광에서 생산, 재활용에 이르는 배터리 가치 사슬이 가치가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250 10 억 유로 2025.

그러나 일부 유럽 신생 기업은 대규모의 저비용 아시아 기업을 따라 잡을 수 없다고 인정합니다.

InoBat Auto, 예를 들어 미국 에너지 기술 회사 Wildcat Discovery Technologies 및 체코 유틸리티 CEZ (가 지원하는 슬로바키아 스타트 업 CEZP.PR ) 대신 고속 차선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최고 경영자 인 Marian Bocek은 유럽 자동차 산업이 대량 생산 된 배터리에 대한 의존으로 인해 제조업체가 배터리를 중심으로 자동차를 설계해야하는 ‘기술적 주권 위기’를 야기했다고 말했다.

그래서 특별한 것이 필요할 수있는 고성능 차량용 배터리를 맞춤화 할 계획입니다.

100 내년 슬로바키아 푸조 근처에서 MWh (메가 와트 / 시간) 생산 라인 온라인 ( PEUP.PA ), 기아 자동차 ( 000270. KS ) 및 Jaguar Land Rover의 식물-결국 10 GWh (기가 와트 / 시간) 시설.

이곳에서 InoBat은 배터리 화학 물질을 테스트하고 각 자동차 제조업체의 요구에 맞게 프로토 타입을 조정합니다.

“우리는 LG 화학이나 SK 이노베이션에 갈 수없는 고성능 차량을위한 일종의 틈새 주문형 배터리 부문에 더 중점을두고 있습니다.”라고 Bocek은 말했습니다.

경쟁력

분석가들은 차세대 배터리는 현재 시장에 나와있는 배터리보다 더 오래 지속되고, 더 빠르게 충전되며, 더 안전하고 친환경적이어야하며, 이는 유럽 기업에게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이것이 유럽이 중국보다 경쟁 우위를 가질 수있는 방법입니다.”라고 Wood Mackenzie 에너지 저장 분석가 Mitalee Gupta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꽤 빨리 경쟁 할 것입니다.”

스위스 배터리 기술 회사 인 Innolith는 새로운 기술로 우위를 찾고 있습니다.

에서 파산 후 미국 배터리 생산 업체 인 알레 보의 지적 재산권을 매입 한 회사 , 독일 연구소는 올해 NMC를위한 프로토 타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811 셀 받는 사람 315 Wh / kg (kg 당 와트시).

NMC 811 셀은 대부분의 일반 EV 배터리보다 적은 코발트를 포함하므로 더 많은 전력을 더 저렴한 부품으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국이나 한국에서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기술을 복사하여 붙여 넣을 수는 없습니다.”라고 Konstantin Solodovnikov 최고 경영자는 말했습니다.

오스트리아의 배터리 기술 회사 인 Kreisel Electric은 NMC 811 기술을 유럽에 기반을 둔 배터리 생산 업체에 제공했지만 이름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이미 베트남 전기차 제조사 VinFast에 기술 라이선스를 부여하고있다.

Kreisel은 대규모 산업 응용 분야에서 리튬 이온 전지와 관련된 화재 위험을 해결하기 위해 침지 액체 냉각 시스템을 사용하여 경쟁사보다 우위를 점한다고 말했습니다.

‘매우 인상적’

그러나 유럽 기업들은 시장 진출 방법을 모색하고 있지만 아시아 경쟁자들은 대륙에서 더 많은 역량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SK 이노베이션과 CATL의 유럽 최초 공장이 건설 중이며 LG 화학은 이미 폴란드에서 배터리를 만들고 삼성은 헝가리에 공장을두고 있습니다.

내년에 독일에서 생산을 시작할 계획 인 CATL의 유럽 사업부 공동 사장 인 Susan Zeng은 “우리는 비용과 제품 품질 및 서비스면에서 우리의 이점을 유럽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Northvolt는 뒤뜰에서 아시아 거대 기업을 인수 할 규모가있는 유일한 유럽 스타트 업이며 첫 번째 공장은 아직 생산을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Northvolt가 원합니다 10 년 이내에 유럽 배터리 시장의 %, 요구되는 목표 150 생산량 GWh, 현재 대륙의 리튬 이온 용량의 3 배 이상.

세계 최대 자동차 제조업체 인 폭스 바겐 (을 포함한 후원자들로부터 10 억 유로가 넘는 자금을 확보하면서 지난달 16 억 달러의 부채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VOWG_p.DE ) 및 Goldman Sachs.

Northvolt 최초 40 GWh 공장은 내년 스웨덴에 개장 할 예정입니다. 독일 폭스 바겐과의 합작 투자는 2024의 잠재적 용량 24 GWh와 Northvolt는 이미 생산 가치를 판매하기위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13 10 억 유로.

“이 시장에서는 규모를 제공해야합니다.”라고 최고 환경 책임자 인 Emma Nehrenheim이 말했습니다.

IHS Markit의 에너지 저장 연구 책임자 인 Julian Jansen은 Northvolt의 출시가 매우 인상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놀라움으로 많은 사람들을 사로 잡았을 것이고 다른 누구도 할 수 없었던 속도로 그것을하고 있습니다.”

Verkor, 전기 장비 회사 Schneider Electric ( SCHN. PA ), Northvolt는 유럽 기업이 주류와 경쟁하기 위해 빠르게 확장 할 수 있음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라이벌.

파일 사진 : Northvolt 로고는 6 월 스웨덴 스톡홀름에있는 Northvolt 사무실에서 촬영되었습니다 14, 2018. REUTERS / Esha Vaish

Verkor는 16 GWh 리튬 이온 배터리 공장 남부 유럽에서 2023과 CEO 인 Benoit Lemaignan은 내년에 사모 펀드와 공공 투자 은행으로부터 16 억 유로를 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프로젝트는 대유행이 닥 치기 전에 착상되었지만, Lemaignan은 EU의 ‘녹색’대유행 후 부양책이 계획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금은 유럽에서 개발하기 위해 정확히 필요한 것이기 때문에 우리를 더 힘들고 더 빠르게 밀어 붙일뿐입니다.”

보고 : Kate Abnett, Matthew Green, Norihiko Shirouzu; Nina Chestney의 추가보고; David Clarke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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